안녕하세요. ss 스파이 시큐리티 대표 :서 민규입니다

오늘 이야기할 내용들은 학교에서 학폭에 관한 내용들입니다.

 

의뢰인: 제 아들이 학교에서 학폭을 당하고 있는데 이걸 어떻게 해야 될지

신고는 여러 번 했는데 미성년 자라서 별다른 제제가 없네요..

 

서 대표: (의견을 듣고) 사모님 저희가 경호업체 또한 진행하고 있으니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일단은 언제부터 그런 일들이 일어났는지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상세히 말씀 부탁드립니다.

 

 

 

의뢰인 : 애 아빠 사업 때문에 학교를 여러 번 옮기게 되었습니다

그래서인지 아들이 적응을 잘못하고 학교에서 친구들 좀 사귀었냐 물어봐도

대답도 시원찮고 그러고 나서 아들에게 신경을 잘못 썼네요 사춘기 나이라 불량한 학생들하고

어울리면 어쩌나 생각은 했는데 ... 어느 날 아들에게 담배 냄새 가 나서 물어봤어요 담배 피우냐고

피시방에 있어서 냄새나는 것 같다고 그래서 아무 생각 없이 넘겼죠 시간이 점점 지나서

교복에서 담배가 발견되었어요 그래서 많이 혼냈는데 그때 아들이 울면서 이야기를 하더군요.

같은 반 친구 세 명에서 아들을 괴롭히고 있다고요 화가 나서 학교까지 찾아갔는데 별다른 조치도 없으니

어떻게 해야 될지 상담을 받고 싶어서 연락드려봤습니다..

서 대표 : 저희 업체는 의뢰인에게 경호 배치를 권유하였습니다...

학교가 끝나면 편안하게 귀가 조치할 수 있도록 의뢰인 마음을 조금이나마 덜게 해드렸습니다.

저는 의뢰인도 중요하지만 다른 분들에게도 이 말을 꼭 전하고 싶습니다...

일도 중요하지만 자기 아들딸에게 조금이나마 관심을 갖고 살아가시길 나중에는 후회가 안 되시길 바랍니다 어린 나이에 심한 고통을 혼자 견디는 건 쉽지 않습니다 그러니 조금만 더 아들딸에게 신경 써주는 가족이 되길 바랍니다

#ss흥신소 #ss시큐리티 #탐정

흥신소ss스파이 텔레그램 oopp110 카카오톡 oopp110

24시 연중무휴 상담가능 010-5536-7766 

 

 

 

#아내외도 #남편외도 #사람찾기 #아내의남자 #아내의여자 #동호회조사 #세컨드 #불륜 #바람#ss스파이서대표

 

+ Recent posts